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티저 포스터 공개, 8월 28일 첫 방송
상태바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티저 포스터 공개, 8월 28일 첫 방송
  • Nang 기자
  • 승인 2021.07.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tvN 새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첫 방송 일정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 tvN
사진 = tvN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여 온 유제원 감독과 공동 집필한 ‘왕이 된 남자’로 탄탄한 필력을 보여준 신하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해낼 시너지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재색겸비에 스펙을 가졌지만 내면은 다소 헐렁한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분한 신민아와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 도와주는 일명 ‘홍반장’, 홍두식 역의 김선호의 힐링 로맨스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따뜻한 설렘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번째로 공개되는 ‘갯마을 차차차’의 대표 이미지인만큼 드라마가 지니고 있는 매력을 오롯이 보여주고 싶었다. 혜진과 두식의 로맨스, 그리고 바닷마을 공진이라는 배경에서 전해질 힐링 코드를 시청자들이 느낄 수 있게 담아내려고 했다”며 “포스터 속에서 지금은 멀찌감치 떨어져 있는 혜진과 두식 사이의 거리가 어떻게 좁혀지는지 그 관계 변화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8월 28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