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단체 티저 공개
상태바
DAY6 (Even of Day) 단체 티저 공개
  • MoMo 기자
  • 승인 2021.06.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Mo Mo] 밴드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컴백 티저 포토를 공개하고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DAY6 (Even of Day)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Young K, 원필, 도운 3인의 단체 티저 포토 4종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 속 세 멤버는 빈티지하게 꾸민 장소에서 각자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는 비주얼만큼이나 새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고 있다. 직관적인 제목의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필두로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LOVE PARADE'(러브 퍼레이드)까지 총 일곱 트랙이 담겼다.

DAY6 (Even of Day)는 DAY6가 2015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으로 Young K, 원필, 도운 세 멤버로 이뤄졌다.

Young K의 본명 강영현과 원필, 도운에서 차례로 한 글자씩 따서 '강원도'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DAY6 (Even of Day)는 2020년 8월 31일 미니 1집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Young K와 원필은 미니 1집에 이어 미니 2집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한층 깊어진 음악성을 드러냈다. 이번 신곡 '뚫고 지나가요'를 통해서는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명성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DAY6 (Even of Day)의 새 앨범 'Right Through Me'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