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현빈 온라인 음악 방송 Make on stage MC 선정
상태바
'싸이퍼' 현빈 온라인 음악 방송 Make on stage MC 선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6.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 비 프로듀싱 신인 그룹 ‘싸이퍼’맴버 현빈이 와디즈와 빵야TV가 주관하는 온라인 음악방송 Make on stage: Dreaming MC로 선정했다.
사진=레인컴퍼니
사진=레인컴퍼니

 

7월 22일, 29일 개최 예정인 온라인 음악방송 ‘Make on stage: Dreaming’ 라인업 공개했으면 비 프로듀싱 신인 그룹 ‘싸이퍼’가 출연확정했다.  '싸이퍼' 맴버 현빈은  Make on stage MC로 선정됐다. 

싸이퍼는 탄, 휘, 현빈, 케이타, 태그, 도환, 원으로 이뤄진 7인조 보이그룹. 현빈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으며 케이타와 도환은 'YG 보석함'에 참가했다. 원은 MBC '언더나인틴'으로 탄생한 원더나인으로 활동했다. 멤버 태그는 Mnet '고등래퍼4'에 참가했다.이로써 데뷔 전에도 연예계에서 활약했으니 화제가 됐다. 3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안꿀려' 발매로 정식 데뷔해 가요계를 진출했다. 

싸이퍼가 출연할 온라인 음악 방송 Make on stage: Dreaming는 와디즈와 BBANGYA TV(빵야TV)가 주관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기를 겪는 아이돌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숨은 보석 같은 신인을 발굴해, 무대를 만들어주는, 오직 신인 아이돌만을 위한 공연이다. 

‘내 스타의 꿈이 ON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연은 대세 그룹 싸이퍼포함해 아이돌 밴드 원위, 신이 구룹 디크런치,엔티엑스, 대세 걸그룹 우아, 핫이슈,공원소녀, 솔로 가수 유키카까지 총 8팀이 라인업으로 선정됐다.   

현빈은 싸이퍼의 리더로서 안전적인 진행 능력으로 Make on stage: Dreaming의 MC를 변신한다.오는 7월에 싸이퍼와 함께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Tag
#빵야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