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단독 콘서트 성황리, 이국주 의리의 서포트 응원
상태바
임한별 단독 콘서트 성황리, 이국주 의리의 서포트 응원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1.06.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가수 임한별이 단독 콘서트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을 6월 12일,13일 이틀 연속 개최했다.

임한별은 지난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우리 금융아트홀에서 2번째 단독 콘서트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을 개최하고 밴드와 기악 합주자들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19곡을 불렀다. 그는 폭발적인 성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2시간을 꽉 채웠다.

임한별은 보컬그룹 '먼데이키즈'의 멤버로 이름을 알려왔다. 2018년 9월 자신이 작사·작곡한 '이별하러 가는 길'로 솔로 데뷔 후 가온차트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코미디언 이국주는 임한별에게 커피차 선물을 보내며 콘서트를 응원했다. 14일 오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함께 "#커피차선물♥ #임한별 #콘서트 #응원한다 #담주도화이팅해 #커피차서포트 #너무더웠는데_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국주는 각종 젤리가 담긴 지퍼백을 들고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이국주는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마지막 사진은 응원 메세지 담긴 임한별의 개인 포스터게재했다. 포스터에서 ''15년쟤 응원 중인 국주형이''라고 적힌 메세지는 이국주 한결같은 의리를 담겨 있다.

사진=이국주 인스타그램 

한편, 첫 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임한별은 오는 19일과 20일 '임한별의 별(別)'이란 부제에 걸맞게 다른 스토리로 다시금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뿐만 아니라 빵야TV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생중계를 맡은 BBANGYA TV(빵야TV)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각종 분약에서 활약하게 발전하고 있다.  지난 4일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에 오는 20일 가수 임한별 단독 콘서트 생중계 맡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