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내년 1월 14일 새 미니앨범 ‘애요’로 돌아온다
상태바
가수 김재중이 내년 1월 14일 새 미니앨범 ‘애요’로 돌아온다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12.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조민희 기자] 김재중이 1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 발매로 컴백한다. 소속사 씨제이 엔터테인먼트는 컴백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국내에서 만나는 김재중의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발매된 정규 2집 ‘녹스(NO.X)’ 이후 약 4년 만이다. 김재중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지은 이번 앨범명 ‘애요’는 사랑 '애'와 노래 '요'를 더해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에 걸맞게 '바다의 시간', 'LIFE SUPPORT', 'SECRET' 등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을 포착한 발라드 위주의 4곡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을 회상하는 발라드곡.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로 완성됐으며, 보컬의 힘과 감정이 온전히 느껴져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회상하게 만들고 눈물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뜨겁게 사랑하고 또 사랑에 아파했던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하고도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들이 담긴 곡들이 수록됐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리스트로 사랑받는 김재중이 오는 1월 오랜 기다림 끝에 그만의 감성이 가득 더해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그만의 곡 해석을 기반으로 폭넓은 음악적 확장과 함께 김재중만의 섬세한 발라드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리스너들이 사랑의 감정에 온전히 충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의 예약 판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w_e_w_i_s_h@bbangyanetwork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