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2인 완전체 컴백 예고!
상태바
이달의 소녀 12인 완전체 컴백 예고!
  • Ahreumbi
  • 승인 2021.06.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Ahreumbi] 이달의 소녀(LOOΠΔ) 12인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었다.
사진 = 이달의 소녀 공식 트위터
사진 = 이달의 소녀 공식 트위터

6월 28일 네번째 미니 앨범 '&(앤드)’로 공식 컴백할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6월7일 끝으로 12인의 컴백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달의 소녀는 화려한 색감 속에서 무심한듯 오묘한 눈길로 카메라를 직시하고 있어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멤버들의 세계관 속 고유의 색깔로 빛나는 벨벳 배경에 고풍스러운 의상의 조화가 인상적인 콘셉트 포토는 이달의 소녀의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듯하다.

새 앨범 명인 ‘&(앤드)'는 대표적으로 문맥, 혹은 단어 사이를 하나로 이어줄 때 사용되는 기호다. 그처럼 이어주다, 혹은 하나되다 라는 다양한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 이번 앨범이 공개되며, ‘&’가 어떻게 이달의 소녀만의 세계관을 더욱 견고히 이어줄 것인지 귀추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세번째 미니 앨범 ’12:00’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진입, 전세계 아이튠즈 51개국 앨범 차트 1위,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라디오 차트 9주 연속 진입 등 경이로운 기록들을 이뤄내어 향후 활동에 대한 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이번 활동은 잠시 공백기를 가졌던 하슬의 복귀로 1년 6개월만의 이루어진 완전체 컴백으로, 팬덤 ‘오빛’ 뿐만 아니라 이달의 소녀에게도 특별한 컴백이다.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와 장르로 놀라운 변신을 보이는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 앨범 ‘&’는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6월 28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