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A.C.E), 'SIREN : DAWN' 23일 발매
상태바
에이스(A.C.E), 'SIREN : DAWN' 23일 발매
  • Khaing 기자
  • 승인 2021.06.0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Khaing] 그룹 에이스(A.C.E)가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 : DAWN (사이렌 : 던)'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3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이스는 오는 23일 'SIREN : DAWN'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컴백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앨범 커버,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퍼포먼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에이스는 콘셉트 포토를 SUN, ECLIPSE, MOON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 이번 스케줄러 또한 해당 키워드를 연상하게 하는 몽환적인 푸른 빛의 달 이미지로 구성돼 있는 만큼 에이스가 'SIREN : DAWN'에서 보여줄 색다른 비주얼과 음악 및 무대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고조시킨다.

'SIREN : DAWN'은 에이스가 지난해 9월 선보인 네 번째 미니앨범 '호접지몽 (HJZM : The Butterfly Phantasy)' 이후 9개월 만에 준비한 새 앨범이다. 에이스는 한국적인 멋을 표현한 '호접지몽' 타이틀곡 '도깨비'로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Forbes, Allure, TeenVogue, British Vogue, Clash, Metro, Dazed, Paper 등 해외 유명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올해도 에이스는 DJ 스티브 아오키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Fav Boyz (패브 보이즈)', 글로벌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 호흡을 맞춘 'Down (다운)' 등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연이어 발매하고, 미국 애플뮤직 라디오를 통해 도자 캣, 브루노 마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와 함께 소개되는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에이스의 새 앨범 'SIREN : DAWN'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