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4의 숙소 공개 영상 '남자 5명이 사는데 이렇게 깨끗해?'
상태바
W24의 숙소 공개 영상 '남자 5명이 사는데 이렇게 깨끗해?'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12.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인정 기자] '실력파 글로벌 아이돌 밴드' W24의 숙소가 공개됐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 빵야TV와의 합작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멤버들이 팬들에게 자신들의 방과 룸메이트를 소개한 것. 남자 5명이 생활하는 숙소치고는 말끔한 모습의 방과 서랍장 한 켠에 가득한 팬들의 선물로 꾸며진 모습을 소개하며 이들은 과연 '군필돌'답게 옷장을 관물대라고 소개하는 등 깨알같은 예능미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또한 이색 취미와 손재주를 자랑하기도 했다. 멤버 지원이 "직접 청바지를 잘라 만들었다"며 손수 만든 스니커즈 신발을 공개한 것. 이들은 '랜선 집들이' 이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멤버 아론이 전기 파리채를 숨기게 된 사연, 윤수가 집채만한 바퀴벌레와 결투(?)를 벌이게 된 사연 등 팬들을 위해 자신들의 사연을 공개하던 이들은 최근 호원과 아론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라디오에 대해 이야기하며 티격태격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는 다름아닌 멤버들을 곯리기 위한 아론과 종길의 몰래 카메라. '랜선 집들이'에 이은 'W24 몰래 카메라편'은 다음주 화요일(24일)에 공개된다. 빵야TV 홈페이지에서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

2018년 데뷔한 5인조 아이돌 밴드 W24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2018년 아시안 아티스트 어워드(Asian Atist Award)에서 포거스 부문을 수상한 신예다. 이들은 최근 라틴 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국내 첫 단독 콘서트 'FALL in W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최근 발매한 두번째 미니 앨범 <거기 잠시라도>는 멤버들이 전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드러낸 수작. W24는 단독 콘서트 이후 정통 발라드곡 '거기 잠시라도'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w_e_w_i_s_h@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