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육대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상태바
2020 아육대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 정명석 기자
  • 승인 2019.12.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정명석 기자] 16일 진행되는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의 경기를 통해 스포츠 실력을 뽐내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16일 현장에서는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5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진다. 장소적 제약이 있는 E-스포츠, 승마 종목은 추후에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메인 MC로, 모모랜드 주이, AB6IX 이대휘가 플로어 MC로 낙점됐다. 또 화려한 해설, 심사위원진 라인업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에이핑크, AOA,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ITZY 등 총 51개 그룹, 202명의 아이돌의 출전 소식은 전 세계 K-POP 팬들과 예비 시청자들의 파이팅 본능을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여자 아이돌은 22개의 그룹 91명의 멤버가 출전한다. (여자)아이들, AOA, ARIAZ(아리아즈), ITZY(있지), 공원소녀, 구구단, 네이처, 다이아, 로켓펀치, 마마무, 모모랜드, 세러데이, 써드아이, 에이프릴, 에이핑크,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퍼플백, 핑크판타지, 해시태그가 출전을 확정했다.

남자 아이돌은 29개의 그룹, 111명의 멤버가 출전한다. AB6IX, BDC, JBJ95, NCT DREAM, SF9, 골든차일드, 김재환, 뉴키드, 느와르, 더보이즈, 동키즈, 멋진녀석들, 몬스타엑스, 박지훈, 베리베리, 빅톤,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스펙트럼, 에이티즈, 엔플라잉,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원더나인, 원팀, 위인더존, 정세운, 청공소년, 하성운은 각자 자신 있는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MC부터 해설, 심사위원진, 출전 선수들까지 모든 준비를 마친 ‘아육대’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펼쳐진다.
 
특히 ‘아육대’에 출전하는 아이돌 선수들의 출근길은 16일 오전 6시 네이버 V라이브 ‘MBC 예능’ 채널에서 라이브로 관람할 수 있다. 대회를 앞둔 선수들의 설렘과 긴장이 가득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방송은 내달 25~26일에 전파를 탄다.

sukdolli@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