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신곡 'Oh MAMA'의 '손가락 안무' 공개
상태바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신곡 'Oh MAMA'의 '손가락 안무' 공개
  • Nang 기자
  • 승인 2021.05.1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Nang]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곡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 = 메이저나인
사진 = 메이저나인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콘트라스트)'의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 포인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Oh MAMA'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신곡 안무의 일부가 담겨 있다. 절도 있는 손의 움직임에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번갈아 치켜세우는 포인트 안무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대비'에 초점을 맞춰 블링블링의 쿨하고 시크한 모습과 여성스럽고 새침한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Oh MAMA'를 통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내뿜으며,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 및 화려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Dark(다크)'&'Light(라이트)'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한 블링블링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