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F, 신곡 ’Ugly Dance’ 음원차트 정상
상태바
ONF, 신곡 ’Ugly Dance’ 음원차트 정상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4.29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또 한 번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 2연타 히트에 성공했다.

그룹 온앤오프 (ONF)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4월 28일 오후 비대면 온라인으로 펼쳐졌다.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희망찬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로 어떤 메시지를 전하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온앤오프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오후 8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지니 1위, 벅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온앤오프는 29일  "컴백을 하자마자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돼 정말 감사드린다. 1위를 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퓨즈(온앤오프 팬 지칭)들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났다. 퓨즈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어 "곁에서 열심히 응원해줘 너무 고맙고, 이번 활동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더불어 퓨즈들뿐 아니라 많은 분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아 너무나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밝혔다.끝으로 온앤오프는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저희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책임감을 가지고 매 무대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