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여성 듀오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를 발매했다
상태바
최강 여성 듀오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를 발매했다
  • Khaing 기자
  • 승인 2021.04.1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ANGYA News | Reporter Khaing] 다비치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를 발매했다.

12일 발매된 다비치의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13일 오전 8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멜론 최신 24Hits 차트 1위에 올랐으며 24시간 누적 단위로 이용량을 집계하는 메인 24Hits 차트에도 빠르게 진입한 바 있다.

다비치의 싱글그냥 안아달란 말야 이별을 딛고 다시 만나는 순간에는 어떤 변명도, 말도 없이 사랑하는 마음으로 따뜻하게 안아주길 바란다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연인, 넓게는 인간관계에서 단절 뒤에 느끼는 후회와 진심, 마음의 변화까지 솔직하게 표현해 많은 이들과의 공감을 끌어낼 있는 곡으로 강민경, 이해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다비치의 이해리는 “너무 너무 기쁘고 정말 감사하다. 서로가 힘들고 예민한 시기지만 조금씩 배려하고 버티다 보면 분명 좋은 날이 올 것”이라며 “‘그냥 안아달란 말야’를 듣는 동안만큼은 조금 이라도 마음의 여유가 생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경은 “정말 감사하다. 모두 예측할 수 없는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데 그 속에서 우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데뷔 거의 매년 연간차트에 최소 한 곡 이상을 올리는 다수의 히트곡을 꾸준히 발표하며음원 강자이자최강 여성 듀오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다비치는 이번 신보를 통해 대중에게 한층 따뜻하고 성숙해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