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x시우민x조권x고은성 예능 '독립만세' 출연
상태바
김민석x시우민x조권x고은성 예능 '독립만세' 출연
  • Ellen Seo 기자
  • 승인 2021.04.13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Ellen Seo 기자 ]‘독립만세’ 김민석의 전우애 넘치는 집들이 고은성, 가수 조권, 엑소 시우민이 참석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는 송은이의 절친인 박수홍, AKMU(악뮤)의 절친 위너 강승윤이 출연한 초보 독리버들의 절친 특집으로 진행됐다.

횟집 조리사 출신 김민석의 남다른 전문가 포스도 확인할 수 있다. 친구들을 위해 특별히 10년 만에 칼을 잡은 그가 직접 제철 생선인 참돔 회를 떠서 대접하기 때문. 회 뜨는 건 일도 아니었던 활어회 장인 김민석의 귀여운 허세와 거침없는 칼 솜씨가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반면, 시우민, 조권, 고은성은 살아있는 참돔의 펄떡거림에 놀라 줄행랑을 치는 등 쫄보(?)들의 격한 호들갑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세 사람은 김민석이 집에서 참돔을 손질하는 모습을 직관, 진귀한 광경에 눈을 떼지 못한다고.

또한 설거지 내기를 건 두 김민석의 긴장감 넘치는 사격 대결이 재미를 더한다. 자타공인 총잡이 김민석과 자칭 특등 사수 시우민(본명 김민석)은 장난감 총으로 종이컵과 병뚜껑을 맞히는 게임에 돌입해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사격에 자신감을 보이는 두 김민석 중 과연 누가 승자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12일 방송 시청률은 3.9%(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그 중 찬혁이 해병대 전역 후 옥상에서 줄넘기를 한 장면에서는 5.2%까지 치솟아 최고의 1분 장면으로 등극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