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확정
상태바
엑소 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확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4.0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그룹 엑소(EXO) 멤버 세훈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2021년 11월 5일부터 SBS 금토 드라마로 방송예정인 드라마이다.  ' 2018년 드라마 '미스티'로 화려하게 데뷔한 제인 작가와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 '낭만닥터 김사부2' 등에 참여했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미스티'와 '부부의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추얼리로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2021년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훈은 ‘지금, 헤’에서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세훈 분) 역을 맡았다. 그러나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니다. 더원 황 대표(주진모 분)의 늦둥이 아들이자,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최희서 분)의 동생인 것. 황치형은 셈이 빠르고 분위기 파악에 능통하며 하고 싶은 말 있음 하는, 한마디로 영리한 캐릭터다.

세훈은 지난 2018년 '독고 리와인드' 등 웹드라마에 출연한 적은 있으나 공중파 드라마에 정식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거침없게 ‘황치형’ 캐릭터를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2021 하반기 가장 뜨거운 주목을 모으는 드라마 ‘지금, 헤’를 통해 더욱 반짝반짝 빛날 배우 세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세훈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 주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