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1년 4개월 만의 컴백
상태바
김재환 1년 4개월 만의 컴백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4.07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가수 김재환 오늘(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체인지' 발매했다.

 1년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김재환은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재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는 라틴 리듬 기반의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된 라틴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찾지 말자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와 김재환만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를 포함해 다수의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만큼 ‘Change’는 곳곳에 김재환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낸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으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브리티시 팝 장르로 김재환만의 감성을 담아낸 ‘Pray (프레이)’, HYNN (박혜원)과의 드라마틱한 보컬 시너지가 돋보이는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With. HYNN (박혜원))’, 어반 R&B 장르의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Blue Moon (블루문)’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김재환의 청량한 보컬과 산뜻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꽃인가요’,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애가타’, 경쾌한 보사노바와 김재환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신이나’, 애절한 느낌의 보컬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손편지’까지 다채로운 사운드가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재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