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7년만 첫 솔로 'Like Water'
상태바
레드벨벳 웬디 7년만 첫 솔로 'Like Water'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4.05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솔로 데뷔 첫 앨범 ‘Like Water’)가 오늘(5일) 베일을 벗는다.

웬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는 4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됐다.

타이틀 곡 ‘Like Water’는 웬디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물’에 비유해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또 다른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는 피아노 연주와 다이내믹한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는 삶에 지친 순간 ‘때로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다’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진솔한 가사의 더블 타이틀 곡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웬디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및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에서 생방송 ‘WENDY's New Chapter : Like Water’(웬디스 뉴 챕터 : 라이크 워터)를 진행, 다채로운 스포일러와 이야기를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과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서 높은 관심이 기대됐다.

웬디는 이날 "팀 내 첫 솔로 주자이기도 하고, 솔로로 새로 데뷔하는 거라 믿기지 않았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부담감을 갖기도 했고, 혼자서 준비하니까 멤버들 생각이 날 때도 진짜 많았다"고 말했다.

Tag
#웬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