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뉴 예능 ‘컴백홈’ 첫 게스트 마마무 화사X휘인
상태바
유재석 뉴 예능 ‘컴백홈’ 첫 게스트 마마무 화사X휘인
  • 한현진 기자
  • 승인 2021.04.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한현진 기자]4월 3일 KBS 2TV 유재석 신 예능 ‘컴백홈’은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첫 방송 게스트로 출연했다.

 

4월 3일(토) 첫 방송되는 KBS 2TV ‘컴백홈’(기획 김광수/ 연출 박민정)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 이 가운데 ‘컴백홈’ 1회에서는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출연해 지금의 ‘믿듣맘무’를 탄생시킨 사당동 옥탑방 시절을 돌아보고, 현 집주인에게 로망의 자취방을 선물하며 그의 서울살이를 응원할 예정이다.

화사와 휘인은 학창시절부터 절친이자 가수의 꿈을 품고 전라북도에서 함께 상경해 같은 팀으로 데뷔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전주의 딸들’. 두 사람이 부푼 꿈을 안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동네는 바로 동작구 사당동이다.

이날 마마무는 아이돌 합숙 시스템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털어놨다. 화사와 휘인은 “합숙 추천한다”, “아이돌 합숙은 필수”라고 주장하며 뜻밖의 이유를 제시해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를 경악케 했다.

마마무는 RBW에서 발굴, 제작한 걸그룹으로 2014년 데뷔곡 'Mr.애매모호'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완벽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대중성 있는 음악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확보하며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꿰찼다.
또한, 마마무 화사가 RBW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RBW는 마마무는 솔라, 문별에 이어 화사까지 재계약을 완료하며 그룹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오늘 (2일)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의 웹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솔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컴백홈’은 오는 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