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출신 귀국4자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 "2020 Weibo Night"에 大 활약
상태바
EXO 출신 귀국4자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 "2020 Weibo Night"에 大 활약
  • Norah Yang 기자
  • 승인 2021.03.0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Norah Yang 기자]한국 보이 그룹 출신의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귀국4자 )는 2월28일 시나 웨이보 주최한 "2020 Weibo Night" Awards Ceremony에 동시 참석하여 이슈가 되었다.

시나 웨이보는 중국의 인터넷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이 제공하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이다."웨이보"는 중국어로 "마이크로 블로그"를 뜻한다.

웨이보에 의해 운영하며, 페이스북과 트위터 사용이 자유롭지 않은 중국 내에서는 최대 마이크로블로그 사이트로 2009년 8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트위터가 중국 정부의 검열로 인해 서비스 진출 좌절을 겪으면서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가 크게 성장했으며 중국의 인터넷 이용자 73%가 웨이보를 가장 중요한 정보 수집 수단으로 여기는 것으로 조사되기도 했다.

시나 웨이보 주최한 "2020 Weibo Night" Awards Ceremony는 중국 올해 첫 번째 대형 뉴 미디어 행사로 시청자 모두에게 화려한 파티를 선보였다.

28일 "2020 Weibo Night", 같은 그룹에 출신인 귀국4자가 한자리에 모였지만 귀국 후부터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며, 소통이 적었기에."2020 Weibo Night"통해 4명 모이는 것은 대중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크리스는 ' Dawn'의 안정적이면서도 절묘한 공연무대를 선보였다.

 

 타오는 신곡 ' She & You'로 뛰어난 가창력과 율동감을 보여줬다. 또한, 웨이보의 올해의 인물로는 타오가 뽑혔다.

 

 

레이는 ' Joker'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카리스마 넘친 퍼포먼스와 최고의 댄스무대는 역시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귀국4자이 오랜만에 "2020 Weibo Night"의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일 줄 알았는데 루한의 무대는 없었다. 하지만 루한은 올해의 펑윈 뮤지션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