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보이X미란이, '사는 게 도전' 뮤직비디오 오픈
상태바
릴보이X미란이, '사는 게 도전' 뮤직비디오 오픈
  • 윤민채 기자
  • 승인 2021.02.0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윤민채 기자]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와 경연곡 ‘VVS’로 큰 인기를 끈 화제의 래퍼 미란이가 역대급 케미로 대한민국 MZ세대들의 ‘도전’을 함께 응원한다.

독보적인 실력을 보유한 래퍼 릴보이와 미란이가 크리에이터 ‘르르르’와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영상 ‘사는 게 도전’이 르르르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9에서 보여준 두 뮤지션의 환상적인 호흡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유튜브에서는 벌써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형태로 공개된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 '사는 게 도전'은 릴보이와 미란이가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도전'의 메시지를 담아낸 노랫말에는 답답한 현실 속에서도 눈 앞에 놓인 무거운 과제에 도전해야만 하는 MZ세대에 대한 위로가 담겨있다. 특히 릴보이와 미란이 각자의 스타일을 살린 랩과 함께 "해봤어 도전? 사는 게 도전"이라는 훅은 중독성과 공감을 동시에 얻었다는 평이다.

릴보이와 미란이의 역대급 케미를 만들어낸 ‘르르르’는 SNS를 중심으로 MZ세대들을 위한 공감 콘텐츠를 만들어 오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2019년 세상의 모든 불만을 노래하는 유튜브 영상 ‘불만쏭’은 합산 조회 수 1천만 뷰를 넘긴 바 있으며, 같은 해 SNS 채널에 올렸던 짤을 바탕으로 일민미술관에서 개최한 전시회 ‘짤방전’에는 미술관 개관 이래 역대 최대 관객이 몰렸다. 이 외에도 2020년 진행한 ‘꼰대 성향 검사’는 280만명 이상 참여하며 전 연령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최근에는 한 출판사의 제안으로 르르르의 활동 모음집 ‘하다보면 뭐라도 되겠지'라는 책도 출판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