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컴백 쇼케이스 성료
상태바
김우석 컴백 쇼케이스 성료
  • 한현진
  • 승인 2021.02.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한현진 기자] 가수 김우석이 두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를 8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 '2ND DESIRE 'TASTY''(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으로 첫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에 이은 두번째 'DESIRE' 시리즈로,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은 보여줬던 지난 앨범과 반대되는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김우석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김우석은 지난 8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TASTY HOUS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우석은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MC 박슬기와 함께 약9개월 만의 컴백 소감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까지,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아울러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타이틀곡 ‘Sugar’와 수록곡 ‘Better’ 무대를 선보였다.

'Sugar'는 달콤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POP R&B 장르의 댄스곡입니다.

구르비한 베이스와 캐치한 피아노로 이루어진 오묘한 트랙위에 한층 다채로워진 김우석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 (Red Moon)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의 능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타이틀곡 'Sugar'는 8일 오후 6시 공개 후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