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뉴스|김재중은 26일 ‘김재중 With J-Party(제이파티) X 바닐라 스테이지' 스폐셜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생일을 보냈다.

김재중 소속사 C-JeS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Instagram (인스타그램)에 "김재중과 우리가 함께한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궜던 특별한 제이파티"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재중이 생일을 기념하여 26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 ‘김재중 With J-Party(제이파티) X 바닐라 스테이지’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그 어느때보다 의미 있는 생일을 보냈다. 김재중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던 생일 기념 팬미팅 ‘J-Party(제이파티)’가 코로나19로 ‘랜선 생일파티’ 형태의 온라인 스폐셜 라이브로 꾸며졌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마자 온라인 채팅 창에는 각국 언어의 채팅이 쏟아지며 김재중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26일 김재중의 일본 공식 사이트에서는 "지난해 10월에 애니메이션 '노블레스' 오프닝곡으로 공개됐던 'BREAKING DAWN (Japanese Ver.) Produced by HYDE'가 오는 3월 31일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