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뉴스|윤민채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M)’측은 주연역의 재현(NCT)의 여심 저격하는 스틸컷을 공개한다.

'Dear.M'(디어엠)(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 서주완)은 2021년 2월 26일부터 방영 예정인 KBS2 금요 드라마이며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이며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공유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대세 여배우 박혜수와 수식어가 필요 없는 NCT 재현의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다.
재현은 컴공과 우등생 차민호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재현이 맡은 차민호 캐릭터는 넉살 좋고 배짱도 좋은 장난기 많은 인물. 앞서 공개된 ‘선한 오지라퍼’ 마주아(박혜수 분)와는 12년지기 베스트프렌드로 현실 남매에 버금갈 만큼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다. 특히 마주아(박혜수 분)와 함께 있을 때는 차민호(재현 분)의 장꾸력이 만렙을 찌른다.
또한 드라마 '디어엠'(Dear.M) 측은 26일 기숙사 콘셉트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자 기숙사 룸메이트로 호흡할 박혜수(마주아 역), 노정의(서지민 역), 우다비(황보영 역)와 남자 기숙사 룸메이트로 뭉친 재현(차민호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이 각각 침대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M)’은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