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BL 음악 드라마 'Wish you’ 의 글로벌 인기 상승세
상태바
한국 최초 BL 음악 드라마 'Wish you’ 의 글로벌 인기 상승세
  • Norah Yang 기자
  • 승인 2020.12.10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Norah Yang 기자] 콘텐츠 전문 제작 유통 브랜드 '아이돌 로맨스(Idol Romance)'에서 런칭하는 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는 전세계 200여국에 공개하여 인기 상승세를 보여준다.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 MYNAME) 출신 강인수와 아이돌 그룹 임팩트(IMFACT)로 활동 중인 이상 주연의 한국 최초 음악 BL 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극본연출 성도준, 공동제작 무빙픽쳐스컴퍼니, 이모션스튜디오)'는 노래가 인생의 전부인 인수가 음반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알게 된 상이와 함께 살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음악의 감성과 함께 녹여낸 감성 터치 로맨스 드라마이며  싱어송라이터 강인수(강인수 분)과 키보디스트 윤상이(이상 분)이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감성적인 음악과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Wish you 위시유’의 웹드라마는 12월 4일 (금) Idol Romance국내 전용 모바일 앱과 전세계 플랫폼(Rakuten Viki,일본 Rakuten TV, 대만 LINE TV, Idol Romance 전용 앱, We TV, IFlix 등)에서 동시 첫 방영했으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라쿠텐 전 장르 인기 1위, 비키 평점 9.8 등의 성과를 이루며 성공적인 첫 신고식을 마쳤다.

방영 직후에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하게 되어 4일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미팅 에서는 두 주인공이 직접 드라마를 시청하며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드라마 ‘Wish you 위시유: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의 OST가 12월 5일(토) 12시에 전세계 공개했으며, 극중 두 남자 주인공의 OST 참여 소식에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