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스트립과 니콜키드먼 주연 [더프롬]개봉 결정
상태바
메릴스트립과 니콜키드먼 주연 [더프롬]개봉 결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11.30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오스카 여배우 메릴·스트립이나 니콜·키드먼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영화 「더·프롬」이, 12월 4일부터 넷플릭스로 개봉이 결정되어 예고편 영상과 캐릭터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본작품은, 뮤지컬 드라마 「glee/그리」의 메가폰을 잡은 히트 메이커, 라이언·머피가 메가폰을 잡아, 압도적인 퍼포먼스의 노래와 영상으로 사랑과 감동의 뮤지컬 대작이다.

인기가 떨어진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동성 연인과 프롬에 가고 싶은 여고생을 응원하기 위해 인디애나주 시골마을에 모여드는 모습을 그린다.

출연진은 영화 마거릿 대처 「철의 여인의 눈물」 등으로 아카데미상을 3차례 수상했으며 노미네이트는 21회라는 기록을 자랑하는 배우 메릴 스트립과 「만나는 시간들」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베테랑 여배우 니콜 키드먼, 신인 여배우 조·엘렌·펠만과 영화 「해밀턴」과 2021년 개봉하는 「웨스트·사이드·스토리」에도 출연한 신인 여배우 아리아나·데보스가 작품에 등장한다.

「시작의 노래」 「인투 더 우드」 「예스터데이」 「캣츠」의 제임스 고든, 「프레데터」 「토이 스토리 4」의 마이클 키, 「glee/그리」 시리즈의 앤드루 라넬스, 「장고 연결되지 않은 자」「 Mr.&Mrs. 스미스」의 켈리 워싱턴 등 호화 실력파 출연진이 똘똘 뭉친다.

뉴욕의" 과거"초 인기 무대 배우 디디(메릴)와 배리(제임스)는, 신작 브로드웨이 뮤지컬이 망해버려, 배우 생명의 위기가 찾아와 엄청난 고난이 찾아온다.

한편, 인디애나주의 시골마을에서는 연인 사이인 여고생 엠마(조)와 알리사(아리아나)가 커플이 프롬에 참가하는 것이 금지된 문제로 비탄에 잠겨 있었다.

엉뚱한 계기로 그 사실을 알게 된 디디(메릴스트립)와 배리(제임스)는, 이 기회를 틈타 그들의 배우 이미지를 만회하려고 계획해, 앤지(니콜)와 함께 계획을 짜기로 한다. 이렇게 베테랑 배우들과 젊은 여성 커플이 어우러짐으로써 뜻하지 않은 소동과 사랑과 감동의 드라마가 전개된다.

예고 영상은 인디애나주 시골마을에 온 디디(메릴 스트릴)와 앤지(니콜 키드먼) 등이 프롬 참가를 금지당한 여고생을 격려하고 프롬에 보내려는 모습과 [인생은 리허설이 아니라 대담하지 않으면 실패한다는 것을 가르치고, 그것들이 손에 잡힐 때  우리 것이 된다] 라는 노랫말을 실어 출연진의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을 담아 긍정적인 이야기를 예감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영상이다.

캐릭터 비주얼은 메릴스트립, 니콜키트먼, 켈리 워싱턴, 제임스 고든등 각각 다른 4가지 비주얼과 컬러풀한 라이트 속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영화 「더·프롬」은 일부 극장에서 12월 4일부터 개봉을 시작으로 넷플릭스에서 12월 11일부터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