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경찰2' 25일 첫방 이범수x조재윤x온주완x이태환 네 남자의 '브로맨스'
상태바
'바다경찰2' 25일 첫방 이범수x조재윤x온주완x이태환 네 남자의 '브로맨스'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0.11.2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밤 10시 20분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가 첫 방송되었다.

 

'바다경찰2'는 연예인들이 해상경비, 해난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아 해결하며 해양경찰의 감동과 애환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 '시골경찰', '도시경찰' 등을 선보인 MBC에브리원 '경찰 시리즈'의 새 시즌이다.

 25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 제작발표회. 이날 행사에는 출연 멤버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범수는 "좋은 프로그램이니까 계속 쭉쭉 갔으면 한다"고 발언했다. 조재윤은"시즌3도 가고 싶다. 시청률이 나와야 가는데 부탁 좀 드리고 싶다.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들다. 잘 되면 많이 가고 싶다"고 했다.  온주완은 "저도 형님들이 한다면 가겠다"고, 이태환도 긍정적인 웃음을 보여줬다.

 '바다 경찰 2'시사회에서는 심문 로봇 이범수, 행복한 남자 조재윤, 잘 생긴 남자 온주완, 꾸준한 막내 이태환의 역할이 4 인조로 선보였다. 첫날부터 100% 실제상황 임무를 맡게 된 4인조의 에피소드를 보여주었다. 긴장된 상황에서 여전히 웃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마지막에는 현직 해양 경찰들의 사명감에 대한 이해와 감동을 선사했다. 경찰 시리즈만의 웃음, 감동, 따뜻한 휴머니즘까지 다 보여주는 시간이었다.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 신임 경찰 4인방의 해양 경찰 도전기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