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시청률 5% 돌파 · 무명가수의 ‘한 번 더’ 찬스
상태바
'싱어게인' 시청률 5% 돌파 · 무명가수의 ‘한 번 더’ 찬스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11.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2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하며 예능 사승세를 보여줬다.

 '싱어게인' 은 2020년 11월 16일부터 시작하는 JTBC 신규 예능이며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때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어진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JTBC

 JTBC '슈가맨' 제작진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트로트, 아이돌 오디션이 넘치는 요즘, 그 시절 그 노래를 떠올리게 할 추억소환 오디션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그 주인공을 찾으려고 한다. 여기에 5년 만에 가수로 복귀한 이승기가 MC로 합류해 더욱 기대가 되었다. 또한 천재 뮤지션 유희열을 심사위원장으로 국민 디바 이선희, 록의 전설 전인권, 국민 작사가 김이나, 감성 발라더 규현,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해리, 퍼포먼스 퀸 선미, 만능 래퍼 송민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23일 방송된 '싱어게인'2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5.416%를 기록했다. 지난 16일 첫방송 3.165%에 비해 2%P 이상 상승한 수치이며 이날 방송된 모든 비드라마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회의 마지막을 등장한 33호 가수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노래한 순간이 시청률 7.7%까지 치솟아 이날 최고의 1분 장면으로 등극했다. 33호 가수의 심사 결과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2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싱어게인 EP2'에는 30호 가수의 'Honey', 45호 가수의 '가시나무', 56호 가수의 '태양계', 63호 가수의 '누구 없소' 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