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X정다빈 ㆍ11월 17일 드라마 '라이브온' 첫 방송!
상태바
황민현X정다빈 ㆍ11월 17일 드라마 '라이브온' 첫 방송!
  • Norah Yang 기자
  • 승인 2020.11.1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Norah Yang 기자]  ‘라이브온(LIVE ON)’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그룹 NU'EST 멤버 황민현의 첫 주연작이자 아역출신 배우 정다빈의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온(LIVE ON)'은 극강의 비주얼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노종현, 양혜지, 연우, 최병찬 등 재능이 넘치는 신인들이 합류한다.

‘라이브온(LIVE ON)’에서는 컴퓨터보다 휴대폰이 익숙하고, SNS 인플루언서에게 영향을 받고, 매일 FLEX를 하고 싶은 요즘 학생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린다. 여기에 꿈을 향해 매진하는 열정, 친구와의 우정과 갈등, 순수한 설렘과 서툰 감정 표현 등 학창시절을 지배했던 감정들을 녹여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한다.

때문에 학생들의 현 키워드를 반영한 트렌드와 시대가 흘러도 변치 않는 학창시절의 풍경이 요즘 세대에게는 현실 공감을, 기성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와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일으킨다.

김상우 감독은 "'라이브온'이 음악이나 향수같이 10대 시절 혹은 지금을 기억하고자 할 때 떠오르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의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닿길 바라는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라이브온(LIVE ON)’은 설렘을 자극하는 로맨스부터 세대를 연결하는 공감 스토리, 익명의 저격수를 찾는 추리성 전개로 시청자 앞에 나선다. 화요일 밤 학창 시절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할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LIVE ON)’은 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