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SURE' 11월 6일에 컴백 완료!
상태바
'TREASURE' 11월 6일에 컴백 완료!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0.11.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YG 대형 신인 TREASURE의 힙합 신곡 '음 (MMM)'이 오늘(6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TREASURE의 완전체 D-DAY 포스터와 퍼포먼스 티저 다섯 번째 영상을 공개하며 동시에 오후 6시부터 발매를 시작했다.

수록곡 '오렌지(ORANGE)'는 멤버 아사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며 TREASURE의 "수록곡인 오렌지빛 노을 아래, 서로 헤어지고 싶지 않아, 시간을 붙잡는 그와 그녀의 이야기가 담긴 따뜻한 발라드 곡"이라고 설명했다.

멤버인 최현석은 "이번 앨범에도 랩 메이킹을 하며 앨범에 참여하면서 하고 싶은 얘기를 표현할 수 있어서 좋다”라고 얘기하였고, 멤버 요시는 "20대, 지금 제 나이에만 쓸 수 있는 생각이나 감성을 가사로 표현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좋다"라고 전했다.

또한 멤버 지훈은 "100일도 안돼서 3개의 싱글 앨범이 나오게 됐는데, 저희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드릴 있다고 생각되어서 열심히 작업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TREASURE의 타이틀곡인 '음 (MMM)'의 음원과 안무를 18초씩 총 다섯번에 걸쳐 1분 30초나 먼저 보여드릴 수 있었던 이유는 나머지 노래 파트 부분 중 후반부로 갈수록 더 큰 에너지가 있기 때문이라고 전하며 특히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8월 7일 데뷔한 TREASURE의 인기는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수록곡 중 ‘BOY’와 ‘사랑해 (I LOVE YOU)’는 각종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었다.

특히 TREASURE는 음원 공개 1시간 30분 전인 오늘(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남으로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