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국내외 언론에게 연이은 핫이슈 몰이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국내외 언론에게 연이은 핫이슈 몰이
  • Nang 기자
  • 승인 2020.11.04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 Nang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TXT)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 연이은 핫이슈에 올라가 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뜻으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현재 데뷔 610일차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지난달 26일에 세번째 미니엘범 'minisode1 : Blue Hour' 타이틀곡 '5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 발매 하였으며 다양한 해외매체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현재까지 초동 판매량 30만장을 돌파하였으며 저번 앨범의 초동 판매량을 훌쩍 넘긴것으로 보아 점차 빅히트의 TXT 아닌 TXT자체 색깔의 음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그래미(Grammy)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TXT) "K 아티스트 가장 뛰어나고 유망한 아티스트 하나로 부상했다"라고 소개했으며 "다섯 멤버가 작사가와 퍼포머로서의 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는 결과물"이라고 보그(Teen Vogue) 얘기하였으며 엘르(Elle)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음악적인 성과를 막지 못했으며,이들은 음악 창작 과정에 적극적인 역할을 점차 늘려 왔다"라고 설명하였다.

현재 미니 3 ‘5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80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차후 어떤 다른 매력을 더욱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