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블랙핑크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상태바
당신이 블랙핑크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11.2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출처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빵야뉴스|조민희 기자] '킬 디스 러브'와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6억건을 넘는 등 한국 걸그룹의 신기록을 세우는 블랙핑크. 이들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화가 있다. '매그넘'으로 데뷔할 뻔했던 일화부터 5번째 멤버가 될 수도 있었던 '이 아이돌'까지, 블랙핑크의 재미있는 트리비아.

#1 블랙핑크 외에 후보에 올랐던 그룹명.
지수의 말에 따르면 데뷔를 앞두고 여러 그룹명이 물망에 올랐는데 핑크펑크, 매그넘, 베이비 몬스터가 유력한 후보 리스트에 있었다고. '매그럼'으로 최종 데뷔할까봐 지수가 마음을 졸였단다.

#2 지수는 SM 엔터테인먼트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지수가 밝힌 바에 따르면 데뷔 전에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 정석파 미녀로 데뷔부터 소위 'SM상'이라고 주목받았던 지수의 미모를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가는 일이다.

#3 리더가 없다.
블랙핑크는 리더가 없는 그룹으로 유명하다. 어워즈 등에서 수상 소감을 말할 때는 가위바위보로 말할 사람을 뽑는다고. 리더가 없는 이유에 대해 이들은 한 인터뷰에서 '친구처럼 다들 사이가 좋아 굳이 리더를 뽑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4 로제는 원래 유튜버가 꿈이었다.
독특한 음색의 메인보컬 로제. 매거진 <하이컷>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원래는 유튜버가 되고 싶었다. 토크가 톡톡 튀는 영상을 만들 실력을 키워서.'라고 밝혔다. 호주 출신으로 가요를 즐겨 들었지만 한국에서 가수를 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듯. 아버지의 추천을 받아 호주에서 열린 YG 오디션에 응모했고 합격 후 블랙핑크로 합류하게 되었다.

출처 : 로제 인스타그램
출처 : 로제 인스타그램

#5 블랙핑크는 원래 5인조 그룹이었다.
데뷔 직전에 무산되기는 했지만 현재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이 YG에서 블랙핑크 멤버를 목표로 연습생 생활을 했다는 사실은 K팝 팬들 사이에선 꽤 알려진 이야기다.

w_e_w_i_s_h@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