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TV 국민영상제' 홍보대사, 여진구
상태바
'2020 KTV 국민영상제' 홍보대사, 여진구
  • MoMo 기자
  • 승인 2020.10.2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 뉴스 | Mo Mo 기자] 2020 KTV 국민영상제 홍보대사…내달 16일 온라인 개막

"국민이 직접 만든 영상과 독립예술영화를 조명하는 뜻깊은 축제입니다."

2020 KTV 한국정책방송원이 개최하는 '2020 KTV 국민영상제' 홍보대사로 나선 배우 여진구가 축제 흥행을 위해 나섰다.

여진구는 23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 축제의 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너무 영광"이라며 "KTV 국민영상제를 널리 알리고 의미를 전달하는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개막식과 폐막식 진행도 함께 맡게 그는 "국민 여러분 민망함을 참고 한번 해보겠습니다. 영상에 관심 있는 분들이 모두 참가하실 있습니다. 상도 준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제대로 알고 있는 맞죠? 제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국민영상제' 5행시까지 지으며 홍보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여진구는 차기작으로 JTBC 드라마 '괴물' 촬영 중이라는 근황도 전했다.

2020 KTV 국민영상제는 다음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편성개방을 통해 방송된 일반인 영상 콘텐츠와 독립예술영화 작품 30편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상영하고 폐막식에서 우수 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온라인 상영은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무비블록' 에서 열린다.

오프라인에서는 세종 정부2청사 대강당에서 다음 17일과 19 각각 국내 퍼블릭 액세스 채널의 발전 방향 탐색과 독립예술영화의 유통구조 변화와 디지털 배급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성경환 KTV 한국방송정책원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시작은 미약하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확대돼 국민 대축제가 되기를 바란다" 기대를 내비쳤다.

한편 KTV 2018년부터 시민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를 심사를 통해 선발한 방영하는 편성개방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