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악플러에 법적 조치 예고
상태바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악플러에 법적 조치 예고
  • 박경수 기자
  • 승인 2020.08.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경수 기자]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가 드디어 칼을 빼들었다.
우리액터스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권민아에게 음해와 비방을 하는 악플러들에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렸다. 
우리액터스는 "회사는 권민아 양이 경찰 조사에 임하는 것은 또다시 과거에 얽매이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만 놓아주라고 권유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허위 사실로 권민아 양을 음해하는 자들의 행태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들의 음해로 권민아 양의 증세는 악화되어 갔고, 회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며 소송을 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우리액터스는 "회사는 우선 가장 악의적으로 권민아 양을 음해했던 유저 1인에게 법적조치를 취했고, 다른 유저들에 대한 조치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이들의 음해가 사실이 아님을 소송 과정에서 낱낱이 밝혀낼 것입니다"라며 다른 악성 댓글 유저에 대한 법적 조치도 계속 진행할 것임을 명백히 했다. 


이하 우리액터스 입장문 전문.

그동안 회사는 권민아 양이 부적절한 외부 자극에 노출되지 않게 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중 하나가 권민아 양에게 경찰조사에 응하지 않도록 권유했던 것입니다.

권민아 양은 사과를 받은 이후 모든 것을 잊고 치료에 전념하고자 했지만, 여전히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회사는 권민아 양이 경찰 조사에 임하는 것은 또다시 과거에 얽매이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만 놓아주라고 권유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허위 사실로 권민아 양을 음해하는 자들의 행태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AOA 갤러리 유저들은 지속적으로 권민아 양을 음해하고 있었고, 이를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들의 음해로 권민아 양의 증세는 악화되어 갔고, 회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회사는 우선 가장 악의적으로 권민아 양을 음해했던 유저 1인에게 법적조치를 취했고, 다른 유저들에 대한 조치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이들의 음해가 사실이 아님을 소송 과정에서 낱낱이 밝혀낼 것입니다.

회사와 권민아 양의 가족 등은 권민아 양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더 이상 권민아양을 음해하는 행위를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