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17일 하루 종일 컴백 특별 이벤트 '올데이 라이브' 선보여
상태바
있지(ITZY), 17일 하루 종일 컴백 특별 이벤트 '올데이 라이브' 선보여
  • 박인정 기자
  • 승인 2020.08.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박인정 기자] 그룹 ITZY(있지)가 8월 17일 'Not Shy'(낫 샤이) 컴백을 기념해 하루 종일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ALL DAY RELAY LIVE'(올 데이 릴레이 라이브) 포스터를 게재하며, 당일 실시간으로 진행될 라이브 방송의 일정을 오픈했다. ITZY는 컴백일인 17일 오후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진행한다.
보통 음원 발표 이후 컴백 쇼케이스를 여는 것과는 이례적으로, 'Not Shy'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후 4시 30분 'ITZY ‘Not Sh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무대 장인' ITZY가 활동곡 중 역대 최고난도라고 설명한 타이틀곡 'Not Shy'의 안무도 첫 선을 보인다. 한층 강력해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어 오후 6시 음반과 뮤직비디오가 정식 오픈되면, 유튜브 'MV PREMIERE(뮤직비디오 프리미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ITZY가 직접 'Not Shy' 뮤직비디오 유튜브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생생한 감상평을 나누는 등 MIDZY(믿지, 팬덤명)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이렇듯 ITZY는 말 그대로 '올 데이', 하루 종일 팬들과 함께 하며 더욱 특별한 컴백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곡 'Not Shy'와 동명의 미니 앨범은 8월 1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