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강승윤, 연내 정규 솔로앨범 발매(공식)
상태바
위너 송민호·강승윤, 연내 정규 솔로앨범 발매(공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8.1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솔로로 컴백한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송민호가 10월 중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싱글이나 미니 앨범이 아닌 10여 곡이 넘는 정규 앨범 작업이다보니 예상보다 오랜 작업 시간이 소요됐으며 현재 막바지 녹음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강승윤 역시 10월 첫 방송되는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맡은 배역에 집중,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동시에 바쁜 일정을 쪼개 틈틈이 솔로곡 작업을 꾸준히 병행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 일정과 음악 작업 일정이 겹쳐 아직은 정확한 앨범 발표 시기를 예측하긴 어렵지만 두 멤버 모두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 YG는 아티스트들의 의견을 최우선적으로 존중하고 지지하면서 가을 발표를 목표로 모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YG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멤버인 송민호와 강승윤의 신곡 발표 소식을 간단히 전합니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앨범을 오는 10월 중 발표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싱글이나 미니 앨범이 아닌 10여 곡이 넘는 정규 앨범 작업이다보니 예상보다 오랜 작업 시간이 소요됐으며 현재 막바지 녹음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남은 후반 작업들과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들을 고려할 때, 솔로 앨범 발표 시기는 10월 중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승윤 역시 10월 첫 방송되는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맡은 배역에 집중,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바쁜 일정을 쪼개 틈틈이 솔로곡 작업을 꾸준히 병행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촬영 일정과 음악 작업 일정이 겹쳐 아직은 정확한 앨범 발표 시기를 예측하긴 어렵지만 두 멤버 모두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 YG는 아티스트들의 의견을 최우선적으로 존중하고 지지하면서 가을 발표를 목표로 모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YG는 언제나 팬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폭넓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팬 여러분의 애정과 기대에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리며,

위너의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 발표 이후

지난 4월부터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김진우와 이승훈에게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