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빵야뉴스|조민희 기자] JBJ95 멤버 켄타가 9일 열린 온라인 팬미팅 <RETRO:95>에서 첫 솔로 싱글 '또 언제든지 돌아와(またいつでも帰っておいで)'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켄타의 첫 솔로곡인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올해 3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받았던 편지에 대한 답장이자 어렸을 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쓴 어머니에게 전하는 노래로, 켄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머니를 향한 사랑을 담아냈다.
이번 곡은 켄타의 절친한 친구이자 싱어송라이터 사야카(沙夜香)가 작곡을, 편곡에는 JBJ95 '어웨이크'(AWAKE)앨범의 수록곡 '밀키 웨이'(Milky Way)’의 작곡가인 TOYO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RETRO:95>는 지난 8일·9일 열린 JBJ95의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복고'라는 색다른 주제로 진행됐다. 한국과 일본 두 가지 버전으로 각기 다른 세트리스트로 구성된 이번 팬미팅에서 이들은 영화 <마스크>의 명장면과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메들리를 솔로 무대에서 선보이는 한편, 듀스의 '날 돌아봐', 동방신기의 '주문' 등 선배 아티스트들의 곡을 커버했다. 온라인 생중계는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빵야TV에서 담당했으며, 팬미팅 영상을 1년간 다시볼 수 있는 VOD 서비스도 빵야TV에서 단독 제공된다.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