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세번째 미니앨범 'Not Shy' 17일 발매
상태바
있지(ITZY), 세번째 미니앨범 'Not Shy' 17일 발매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8.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ITZY(있지)의 새 앨범 'Not Shy'(낫 샤이)에 참여한 작사·작곡진이 공개됐다.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새 미니 음반의 트랙리스트에는 박진영을 비롯해 켄지(KENZIE), 런던노이즈(LDN Noise), 이우민(collapsedone), 이스란 등 쟁쟁한 뮤지션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타이틀곡 'Not Shy'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으며,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이 노래는 ITZY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거침없는 말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

미니 3집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Don't Give A What'(돈트 기브 어 왓), 'Louder'(라우더), 'iD'(아이디), 'SURF'(서프), 'Be In Love'(비 인 러브)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최근 트와이스, EXO(엑소) 등과 작업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가 5번 트랙 'SURF'의 편곡을 담당했다. K팝 팬 사이에서 '띵곡 제조기'로 불리는 켄지는 'Be In Love'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이 밖에도 샤이니, GOT7 음반에서 감성적인 가사를 선보인 이스란, 트와이스 'KNOCK KNOCK'(낙 낙), DAY6(데이식스) '예뻤어'에 참여한 이우민(collapsedone), '걸그룹 전문 작곡가'로 유명한 닥터조(Dr.JO), 요즘 가장 핫한 작사팀 당케(danke)의 지원사격도 눈여겨볼 만하다.

있지의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곡 'Not Shy'는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ag
#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