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7월 19일 단독 온라인 팬미팅 개최
상태바
갓세븐 진영, 7월 19일 단독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07.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이지수 기자] JYP 소속 보이그룹 갓세븐(GOT7) 멤버 박진영이 7월 19일 한국 시간 오후 3시 단독 팬미팅 'JINYOUNG 2020 FAN MEETING: HEAR, HERE'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팬미팅은 티켓링크에서 관람권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 라이브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로써 진영은 잭슨과 마크, 뱀뱀에 이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네번째 갓세븐 멤버가 됐다. 진영은 단독 팬미팅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과도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2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영화 '눈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내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재현으로 출연했으며, 설경구, 박해수와 함께 촬영한 영화 '야차'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진영이 속한 그룹 갓세븐은 지난 2019년 월드투어 중 미국 4개 도시를 포함한 북남미 7개 지역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4월 발매한 미니앨범 'DYE'는 50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발매 일주일 동안 28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그룹 최다 판매기록을 경신했다. ‘DYE’의 타이틀곡 '낫 바이 더 문'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5위에 올랐고 국내 음악 프로그램에서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