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악동 화보 공개
상태바
몬스타엑스 주헌,악동 화보 공개
  • 김시안 기자
  • 승인 2023.01.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김시안 기자 ]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9일 주헌의 와일드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9일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주헌의 와일드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헌은 빨강과 주황, 노랑 등 컬러풀한 원색의 배경과 잘 어울리는 강렬한 스타일링과 감각적 포즈,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주헌은 시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가 하면, 뻗친 머리와 콧등 위 밴드 등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드는 스타일링과 애교 넘치는 표정 연기로 반전 매력까지 발산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지난 9일 발매한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REASON)’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미니 12집 'Reason'의 6개 트랙 중 무려 5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주헌은 “‘춤사위(Cresendo)’는 제 회심의 필살기 같은 곡”이라 소개하며 “‘드릴’이라는 트렌디한 장르에 우리나라 거문고, 태평소 같은 악기를 믹스해서 만든 곡이다. 제가 월드 투어를 다니며 수많은 해외 팬들을 만나면서 느낀 건데 그들은 저희가 해외의 뮤지션을 존경하고 따라하는 것보다는 한국인으로서 오리지널한 것들을 보여주는 걸 좋아한다. 자기다운 게 제일 멋진 것”이라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주헌은 "거침없이 표현하고, 모르면 그냥 틀리자. 그리고 다시 배우자"라는 자신의 인생 모토를 공개하는가 하면 "꿈에 도달하려면 계속 부딪혀야 한다. 직선적이고 독립적인, 열정적이고 순수한 사람들이 멋지다고 생각한다"고 뚜렷한 가치관을 밝혔다.

한편,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