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AAA, 스포티파이 '뉴뮤직 케이팝' 선정
상태바
트리플에스 AAA, 스포티파이 '뉴뮤직 케이팝' 선정
  • 정명석 기자
  • 승인 2022.11.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정명석 기자 ] 트리플에스(tripleS)의 첫 디멘션(DIMENSION)이자, 팬들이 직접 탄생시킨 아이돌 Acid Angel from Asia가 스포티파이의 선택을 받았다.

 

2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스포티파이는 '뉴뮤직 케이팝(New Music K-POP)' 카테고리에 Acid Angel from Asia(이하 AAA)를 선정, 메인 화면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데뷔 앨범 'ACCESS'과 타이틀곡 'Generation'을 추천했다.

스포티파이는 "신곡 배달! The freshest K-POP releases are here!"이라는 소개와 함께 AAA를 메인 커버로 장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AAA를 주목했단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앞서 AAA는 지난달 28일 데뷔 앨범 낸 뒤 아이튠즈 US K팝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 팬이 주목하는 신인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더해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K팝 관련 페이지 메인 화면까지 장식해 눈길을 끈다.

AAA의 데뷔 앨범 'ACCESS'는 "달콤한 맛은 이제 너무 달아서 싫어"라는 AAA의 메시지를 품고 있는 작품이다. 이들은 기존 걸그룹이 보여준 일반적인 색깔을 벗어나 한층 'Acid한 맛'으로 무장, 새로운 세대의 시작을 알린다.

타이틀곡 'Generation'은 이러한 AAA의 특별한 메시지를 품은 곡이다. 어디를 가든 핸드폰을 놓지 않고 셀카, 틱톡을 사랑하는 지금의 소녀를 노래하는 것. 브라스 섹션과 중독적인 코러스 라인을 통해 단맛, 혹은 짠맛이 아닌 'Acid한 맛'을 표현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