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뉴스|최소윤 기자 ] 걸그룹 뉴진스가 가을 패션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의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자켓,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민지는 스퀘어넥 스웻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한 무드를 한껏 뽐냈으며, 하니는 크롭 가디건 탑에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독보적인 매력의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니엘은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스커트 팬츠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집업 가디건을 매치했고, 해린은 베이스볼 자켓과 오버사이즈 카고 데님으로 아메리칸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혜인은 벨벳 후드 집업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멤버마다 ‘Jeans’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한편 뉴진스는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25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29일 자)에 따르면, 데뷔곡 ‘Hype boy’는 글로벌차트(미국 제외)와 글로벌 200차트에서 각각 56위와 93위에 랭크됐다. ‘Attention’은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125위에 자리하며 12주 연속 차트인했다.
Tag
#뉴진스
#5252 BY OIOI
#패션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NewJeans
#KPOP
#IDOL
#GROUP
#PICTIRIAL
#BBANGYA NEWS
저작권자 © 빵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