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 발매
상태바
엑소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 발매
  • Khaing 기자
  • 승인 2022.09.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Khaing 기자 ]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시우민의 첫 미니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rand New’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Brand New’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990~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다채롭게 표현한 음악들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Brand New’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선물’을 테마로 밝고 신나는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NCT 마크가 피처링 및 랩메이킹에 참여한 뉴잭스윙 장르의 ‘How We Do’(하우 위 두), 강렬한 업템포 댄스 곡 ‘Feed back’(피드백), 레트로 감성발라드 ‘민들레 (Love Letter)’, 따뜻한 응원을 담은 ‘Serenity’(세레니티)까지 시우민의 다양한 매력이 느껴지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시우민은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EXO 채널을 통해 생방송 ‘XIUMIN ‘Brand New’ Countdown Live’(시우민 ‘브랜드 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신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앨범 언박싱, 활동 스포일러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기에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시우민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EXO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스토리가 담긴 '시우민 브랜드 뉴 카운트다운 라이브'(XIUMIN 'Brand New'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