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육성재x이종원x정채연x연우, 4색 화보 공개
상태바
'금수저' 육성재x이종원x정채연x연우, 4색 화보 공개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9.21 16: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최소윤 기자 ] 드라마 '금수저' 배우들이 ‘싱글즈’ 화보로 뭉쳤다.

 

싱글즈는 9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네 주인공, 배우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일부 공개된 화보에서 육성재는 “각 캐릭터의 성격이나 스토리, 사연들이 점점 변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채연 역시 “다양한 장르가 섞여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작품”이라 전했고, 이종원은 “인물들의 두 가지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라 짚었다. 연우는 “배우들의 케미 역시 드라마를 감상하는 재미 요소”라며 '금수저'의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네 배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얻은 다양한 발견과 성취에 대해 이야기했다. 육성재는 “정통 액션물을 한번 찍어보고 싶다”며 새로운 도전의식을 불태웠고, 이종원은 “돈에 대한 내 생각과 가치관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을 갖게 된 것 같다”며 '금수저'를 통해 스스로 더욱 성숙해졌음을 밝혔다. 연우 역시 “내가 하는 일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좀 더 다양한 역할을 시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정채연은 “이번 배역을 연기하며 여러 가지 감정을 접해볼 수 있었다”며 배우로서 꾸준히 성장 중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드라마 촬영을 마친 네 배우에게는 올해와 내년을 위한 목표도 생겼다. 육성재는 “예전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콘서트를 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종원은 “어떤 어려운 상황이 와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더 단단한 사람이 되는 것”을, 정채연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감사한 분들께 인사 드리는 것”을 남은 한 해의 목표로 세웠다. 연우 역시 “올해 내게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는데, 그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면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금수저’ 배우들의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restonTierb 2022-09-21 17:21:56
https://newsfromerarmahae5.blogspot.com/2022/09/free-microsoft-office-home-and-student.html , windows 8.1 64 bit os free , iexplorer version 3 free ,reinstall microsoft office 2016 with product key free
[url=https://newsfrom481sumpceceyaqz.blogspot.com/2022/09/abbyy-finereader-12-professional-crack.html] windows 8.1 pro activator kms free [/url] , locked out of computer windows 7 professional free ,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 32 bit product key generator free

https://n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