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로피시엘 YK 에디션 화보 공개
상태바
안유진,로피시엘 YK 에디션 화보 공개
  • MoMo 기자
  • 승인 2022.09.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MoMo 기자 ]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다양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15일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 가을·겨울호의 커버를 장식한 안유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tvN‘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번뜩이는 안광과 엔딩포즈 집착으로 폭풍 웃음을 안기던 ‘엉뚱막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본업 모먼트였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블랙, 화이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물오른 성숙미를 발산했다. 특히 콘셉트에 맞는 감각적인 표정과 안유진의 무결점 비주얼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유진은 아이브 리더로서 가장 보람찼던 순간에 대해 “멤버들이 내게 ‘우리를 잘 챙겨주고 아이브를 위해 고생해서 감사하다’라는 말을 했는데 너무 감동해서 눈물이 났다. 아이브로 음악 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도 리더로서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어 많이 울었다”고 말했다.

앞으로 펼쳐질 20대에 대한 소망도 밝혔다. 그는 “더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다. 지금은 ‘감히’ 생각하지 못하는 지점과 순간에 도달할 수 있다면 좋겠다. 겁을 내고 걱정도 많은 편이라 뭔가 다가오기 전에 스스로 제한하고 판단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는 좀 더 대범해질 필요가 있겠다고 생각한다. 먼 훗날에 나의 20대를 떠올릴 때 후회되는 순간이 없도록”이라고 말했다.

K팝을 넘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2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