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첫스틸…
상태바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첫스틸…
  • Khaing 기자
  • 승인 2022.08.1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Khaing 기자 ]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재기 발랄한 영상을 기대하게 한다.

이중 박민영은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 이에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향후 박민영이 보여줄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이 8월 19일 박민영의 스틸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당당하고 우아한 미소로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는 박민영은 여유롭고 기품 넘치는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이어 태블릿 피시로 의뢰인 리스트를 살피고 있는 박민영은 주도면밀해 보이는 눈빛으로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의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낸다. 또 다른 스틸 속 박민영은 해먹을 붙잡고 심호흡을 하고 있는데 그의 흔들림 없는 자세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어떤 돌발 상황에서도 남다른 상황 대처 능력을 보여줄 그의 다방면 능력자 면모가 드러나 엄지를 치켜 들게 한다.

이에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의 화수분 매력이 끊임없이 쏟아질 예정. 박민영은 다양한 외국어는 물론 악기까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기 위해 24시간 열공을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를 위해 원어민 강의를 듣는가 하면 1대1 개인 레슨까지 받을 정도로 열의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

‘월수금화목토’ 제작진 측은 “박민영의 연기열정에 매 촬영마다 감탄하고 있다”면서 “박민영은 모든 씬들을 직접 소화하기 위해 촬영이 없는 개인 시간에도 각종 악기, 스포츠 등을 연습하며 24시간 캐릭터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음악, 화보,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대체불가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한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맹활약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원영은 소속팀 아이브로서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발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