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레인보우 '키스' 리메이크 31일 발표
상태바
엔믹스, 레인보우 '키스' 리메이크 31일 발표
  • MoMo 기자
  • 승인 2022.07.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MoMo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가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NMIXX는 오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Kiss'(키스)를 발매한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Kiss'를 그룹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로 소화하고 원곡 팬들은 물론 국내외 엔써(팬덤명: NSWER)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프로젝트 리본이 새롭게 시작한 시즌 프로젝트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K팝 히트곡 중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을 재해석해 리스너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듣는 맛'을 선사한다. NMIXX가 부른 'Kiss'는 2009년 발매된 레인보우의 데뷔 앨범 수록곡이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아기 명창 그룹'다운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NMIXX만의 'Kiss'를 노래하고 K팝 팬들의 올여름 행복 지수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유튜브에서 조회 수 기록을 새로 쓰고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 2월 22일 발매한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는 지난 17일 조회 수 8000만 뷰를 돌파해 억대 뷰 뮤비 탄생을 기대케 했다. 또 2월 25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에 공개된 타이틀곡 'O.O' 단독 퍼포먼스 영상 역시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기고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NMIXX가 가창에 참여한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Kiss'는 7월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다양한 무대와 영상 콘텐츠를 통해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한 NMIXX가 데뷔 첫 리메이크 곡을 발표하고 2022 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장식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