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 23일 시작
상태바
블랙핑크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 23일 시작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7.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최소윤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가 인기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속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 인게인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전 3시(한국시간 기준) 북남미 지역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지에서 차례로 오픈된다.

국내에서는 7월23일과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각각 두 차례 개최되고 7월 30일과 31일 이틀간은 24시간 내내 관람 가능하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제니·로제·리사 4인의 생동감 넘치는 3D 아바타는 물론 입체적 사운드와 환상적인 무대가 기대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속 가상 세계이기에 가능한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PUBGM의 수준 높은 기술력을 통해 완성됐기 때문이다.

팬들의 직접 참여도 가능해 재미를 더했다. 게임 유저들은 실제 콘서트를 관람하듯 음악에 맞춰 응원봉을 흔들 수 있고, 안무를 함께 따라 출 수 있다. 또 공연 중 '버블 효과'가 발생하면 그 위에 올라타 멤버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특히 블랙핑크의 메가 히트곡 퍼레이드뿐 아닌 이번 인게임 콘서트를 위한 스페셜 트랙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퍼포먼스 무대가 처음 공개된다.

YG 측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의 정적인 흐름을 깨고 전개되는 후렴구 시원한 드랍이 매력적인 팝"이라며 "원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자세와 사랑에 대한 유연하고 견고한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블랙핑크 × 펍지 모바일 2022 인게임 콘서트 : [더 버추얼]' 예약자는 500만 명을 돌파, 폭발적인 인기를 예고했다. 오는 8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가상 세계에서 글로벌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는 이들이 불러올 반향이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