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발매
상태바
BTS 제이홉,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발매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7.15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최소윤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15일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전곡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밝혔다.

 

 

제이홉은 15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전곡을 발표한다.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제이홉은 이 앨범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신의 면모와 함께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Jack In The Box'에는 'Intro', 'Pandora's Box', 'MORE',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Equal Sign)', 'Music Box : Reflection', 'What if...', 'Safety Zone', 'Future', '방화 (Arson)'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지난 1일 선공개된 'MORE'는 16일 자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82위,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70위로 진입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제이홉은 전곡의 구상 작업은 물론이고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 기획 등 앨범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획에 동참해 앨범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혔다.

'제이홉'으로 활동하게 된 배경과 '잭 인 더 박스'의 기획 의도를 녹인 '인트로', '판도라의 상자'를 비롯해 앨범의 핵심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더블 타이틀곡 '모어'와 '방화 (Arson)' 등 제이홉은 이 앨범에 솔직하고 순수한 열정, 이면의 그림자까지 가감 없이 담아 자신의 성장을 입증하는 동시에 음악으로 증명해 온 방탄소년단의 본질을 잇는다.

제이홉은 특히 이번 솔로 앨범으로 다양한 시도와 도전에 나서며 이색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31일(현지시간)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참석해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