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NO THANKS' 콘셉트 포토 오픈…
상태바
효린, 'NO THANKS' 콘셉트 포토 오픈…
  • 최소윤 기자
  • 승인 2022.07.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최소윤 기자 ] 아티스트 효린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자정 소속사 브리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토에는 핑크 컬러의 톱과 메이크업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효린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효린의 시선은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MELT(멜트)에 이어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에서도 효린의 다채로운 컬러 소화력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은 톡 쏘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효린이 서로 다른 버전의 MELT(멜트), FREEZE(프리즈)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무대 위 어떠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인다. 오는 15일에는 타이틀곡 ‘NO THANKS’(노 땡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 18일에는 효린이 전곡의 작사와 작곡 참여는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았다는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가 공개된다.

효린의 컴백 앨범 ‘iCE’(아이스)는 타이틀곡 ‘NO THANKS’(노 땡스)와 함께 ‘Over you’(오버 유), ‘BODY TALK’(바디 톡), ‘Ah yeah’(아 예), ‘Layin’ Low’(레잉 로우), ‘Waka Boom’(워너 붐)까지 총 6곡이 수록, 효린의 새로운 음악색을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iCE’(아이스)로 찾아올 효린은 18일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 ‘HYOLYN Comeback Show iCE’를 개최, 네이버 NOW. 생중계로 팬들을 찾는다. ‘NO THANKS’(노 땡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되며, 시원한 라이브로 올여름 무더위를 식힐 예정이다.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