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불릿 트레인' 8월24일 개봉…
상태바
브래드 피트 '불릿 트레인' 8월24일 개봉…
  • Michelle Lee 기자
  • 승인 2022.07.1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야뉴스| Michelle Lee 기자 ] 배우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액션영화 '불릿 트레인'이 다음 달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8월 24일 개봉하는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30초 논스톱' 예고편은 복귀 후 주어진 첫 임무 수행을 위해 열차에 올라타 고군분투를 펼치는 레이디버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에게 내려진 미션의 정체는 바로 의문의 서류 가방을 탈취하는 것. 실패를 거듭하던 언럭키 가이로서의 명성과는 달리 손쉽게 목표물을 찾은 '레이디버그'는 어쩐지 수상한 느낌에 서둘러 열차에서 내리려고 한다. 하지만 갑자기 등장한 킬러 울프(배드 버니)의 살벌한 공격에 휘말려 실패하고 만다.
열차 안에는 울프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내는 사이코패스인 프린스(조이 킹), 그리고 전혀 닮지 않은 잔혹한 쌍둥이 킬러 탠저린(애런 테일러 존슨)과 레몬(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까지 그의 임무를 방해하기 위한 최강의 킬러들이 함께 타고 있다.

배우 브래드 피트가 이너피스가 필요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 역을 맡아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친다. 여기에 조이 킹, 애런 테일러 존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배드 버니 등 흥행 메이커들이 시너지를 낸다.

'데드풀 2' '분노의 질주: 홉스&쇼' '존 윅' 데이빗 레이치 감독 특유의 거침없는 스피드와 남다른 코미디 감각이 더해졌다. 오는 8월 24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